작업 앨범/엑티브사운드

BMW7시리즈 G10,G11 MAXHAUST 액티브사운드 디젤배기사운드튜닝

힝킁힝킁 2017. 9. 9. 20:30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입니다

이번 작업 차량은 BMW7시리즈 신형 모델 입니다 G10,G11 모델 차량 입니다!


액티브사운드 제품은

 마세라티 기블리,콰트로 포르테에 순정에 적용되는 배기시스템 입니다!











언더커버 탈거후 스피커작업 공간확보를 합니다!

이번 작업의경우 스피커 두발 작업을 진행 합니다








독일 MAXHAUST 브랜드 제품 구성품 모습입니다


인터페이스

마세라티 기블리,콰트로 포르테 차량에 순정으로 적용되는 제품으로

액티브사운드 제품의 사운드를 담당하는 제품 입니다!

기존의 아우디 사운드보다 중저음의 베이스 사운드가 강한 제품 입니다!


사운드 무스트 모듈

독일 MAXHAUST 브랜드 개발 제품으로

블루투스를 통해 차주분의 핸드폰과 통신하여 볼륨,아이들링,RPM,엔진스타트 사운드등을

컨트롤이 가능하며

독일 MAXHAUST맥스하우스트 브랜드 제품은

추가 적으로 외부 스위치를 장착하지 않아 차량에 훼손을 하지 않습니다!









순정 소음기 훼손없이 작업을 진행하였기에

별도의 구조변경을 하지 않아도 되며 브라켓은 볼트 체결방식으로 추후 스피커의 탈부착이 용이하도록 작업되어있습니다!












BMW7시리즈 G10,G11 모델의경우

크루즈 컨트롤 버튼중 LIM버튼으로 사운드 변경이 가능하며

차주분의 원하시는 프로파일을 2~5개까지 저장하여 매번 핸드폰을 연결하지 않고

LIM버튼을 이용하여 사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