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노스 입니다
이번 작업 차량은 팰리세이드
듀얼머플러튜닝을 진행하기 위해
방문 해주셨습니다
작업은 순정형 듀얼머플러튜닝으로
소음기 변경 없이 작업을 진행하는
커스텀 순정형 배기튜닝 입니다
순정형 듀얼머플러 튜닝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순정 소음기의 끝 부분을
제거해 커스텀 순정형 듀얼머플러
튜닝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커스텀 순정형 듀얼머플러튜닝 작업중
가장 중요 포인트 부분 입니다
T파이프 내부에는 격벽(노즐)이 설정되어야 하며
격벽의 생김새에 따라 배기 가스가 연장파이프를
통해 배출 될 수 있습니다
잘못 설계된 격벽 노즐은 배기 가스와 부딪히며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격벽 내부의 모습입니다
연장파이프 라인은
스테인레스304소재의 파이프로 제작되며
1.5T의 두께로 뛰어난 강성을 자랑 합니다
연장 파이프 라인 모습은
차량 앞쪽으로 장착 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차량 후미에서 노출되지 않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머플러팁은 100파이 블랙 듀얼팁을 사용해
작업되었습니다 JSR 사각 팁을 사용하기에는
디퓨져 훼손이 되기에 100파이 블랙 듀얼
머플러팁을 선택 해주셨습니다!
T자 파이프 라인과 체결된 엔드 배기라인
모습입니다
팰리세이드 커스텀 듀얼머플러 배기라인이
장착되었습니다
모든 배기라인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작업 이며
차량의 프레임 간섭 없도록 배기라인을 제작 합니다
소음기의 변경 없는 배기튜닝 작업은
배기 사운드와 출력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배기튜닝 작업 으로 많은 수입차 및 디젤
차주분들께서 많이 선호 해주시는 배기튜닝
작업 입니다
머플러팁은 좌/우 동일한 위치로 작업되며
돌출부분은 차량 디퓨져 끝선을 맞춰 작업되었습니다
돌출된 머플러팁은 차량 검사시 불합격 사유로
간주되기에 정확한 법규에 맞춰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