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커스텀배기

(골프 GTD) 듀얼 커스텀 머플러 작업 + 루미노스 LM듀얼 버닝팁 튜닝

힝킁힝킁 2012. 12. 14. 11:49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골프 GTD 6세대 입니다.

 

머플러 쪽에 충격이 가해져서 순정 머플러를 떼내고

듀얼 머플러로 작업을 해 달라고 하셨습니다!!

 

 

골프 차량의 뒷 모습입니다.

골프 뒷모습은 저 개인으로서 참 귀여워라 합니당 ㅎㅎ

왼쪽 머플러 팁쪽이 센터에 안맞게 오른쪽으로 치우쳐있는게 보이시나요?

충격이 가해져서 라인 자체가 틀어졌습니다 ㅠ.ㅠ

 

 

이렇게 보니 더욱 자세히 보이네요~

역시 센터에 안맞으면 이상해!!

 

 

기존 후 소음기라인을 살리고

Y자 파이프 작업을 하였습니다.

Y자 파이프 다음에 바로 커스텀 레조레이터를 장착해

구조변경이 가능하도록 작업하였습니다.

 

 

 

운전석 / 조수석 Y자 파이프에 커스텀 레조레이터가 달려 있는 모습입니다.

확축관 기계가 있어 만들기 편리하답니다 ^_^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골프차량 자체가 뒷 공간이 좁아 머플러가 들어갈 수 있는게 제약적입니다.

그러기에 커스텀 레조레이터를 장착하였구요

팁은 LM 89 버닝팁을 사용하였습니다.

범퍼는 운전석쪽 순정 범퍼 라인에 맞춰

조수석쪽 컷팅 하였습니다.

 

 

 

요기가 순정 범퍼 컷팅 라인입니다. 

 

 

요긴 조수석쪽 범퍼 컷팅!!

순정과 최~~~대한 비슷하게 컷팅 하였습니다ㅎ_ㅎ

 

 

LM 디자인 버닝팁이 뙇~!!

팁 길이는 노말 스톼일~로 작업해드렸습니다.

너무 많이 튀어나오면 구조변경이 되지 않거등요 ㅠ.ㅠ

구조변경 되려면 팁이 범퍼 끝선에 딱! 맞아야 가능하답니다!

 

    

 

내려서 운전석쪽 찍었습니다.

뒤에서 볼때 살짝 보이는

반짝 거리는 커스텀 레조레이터가 보이네요

살짝 괜츈한데용 ^^;;

 

 

조수석쪽 ! 운전석쪽과 비교했을때

완전 대칭이죠~!

데칼 코마니인줄 ㅎㅎㅎ

 

내려서 마무리 사진 한방!!

좌 / 우 팁 균형 및 Y자 파이프

제가 작업했지만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차주분께서는 팁이 좀 더 나오길원하셨지만

너무 나오면 구조변경이 안된다는 말에..

그리고 무난한게 가장 이쁘다는 말에..

만족 하시구 가셨습니다 ^^

이상으로 루미노스 박과장의 골프 GTD 포스팅 마무리!!!참잘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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