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준비엘

K7 준비엘 듀얼가변배기 머플러튜닝

힝킁힝킁 2014. 10. 8. 18:53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막내2입니다!

벌써 어둑어둑 해졌네요~해가 짧아져서 6시만 되도 어둡네요!

춥기는 왜케 추운지..............벌써 겨울이 온거같아요

얼음2

 

 

 

 

 

 

 

 

나날이 날렵해지고 디자인도 멋스러워지고 발전하고 있는 차량이

저희 매장을 방문하였네요!

 

오늘 저희가 작업할 차량은 K7입니다!

이번작업은 준비엘 듀얼 가변배기 머플러 튜닝 작업입니다!

리어모습은 머플러팁 매립형이여서 외관 튜닝을 하셔도

외관상 변화가 없습니다!

 

 

 

 

 

 

작업전의 순정소음기의 모습입니다!

기존에 순정가변배기가 장착이 되어있네요~

작업에 앞서 탈거후에 준비엘 듀얼 가변배기 머플러를 적용해야합니다!

 

 

 

 

 

 

준비엘 Y자 배관 장착이 된 모습입니다!

Y자 배관장착양쪽에 동일한 소음기가 적용 되어야 합니다!

쭉뻗은 라인과 가운데 준비엘 패치가 너무나도 멋있죠?

 

 

 

 

 

 

 

저희 루미노스꼼꼼함과 섬세함이 묻어나는 작업!

마치 기계가 한듯 정확하고 일정하게 작업이 되었네요!

 

듀얼가변배기밸브 on,OFF  방식으로 배기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밸브ON-직관형 배기라인을 통해서 퍼포먼스적인 배기사운드 주행이 가능

밸브OFF-배기가스가 소음기 내부를 한바퀴 빠져나와 정숙주행이 가능

 

 

 

 

 

 

 

 

K7 준비엘 듀얼가변배기 머플러튜닝 작업을 마쳤습니다!

작업을 위해 저희 루미노스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ㄴ다!

최고의 퀄리티와 꼼꼼하고 섬세한 작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하세요!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