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흡배기튜닝

<K3쿠페>오픈형ITG오렌지볼 필터 커스텀인데이크 파이프 라인작업

힝킁힝킁 2015. 6. 3. 21:49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막내 입니다

후... 벌써 메르스 환자가 1000명이 넘었따 하죠??

사망자가 없어야 하는데 ㅜㅜ 대전도 위험 단계인거 같던.. 무섭습니다 ㅜㅜ ;

아직 더 살고 싶은데 말이죠 ㅜㅜ;

내몸은 내가 지키는수 밖에 없겟죠??

손발 잘씻구 마스크 하고 다녀야 겠습니다 ㅜㅜ;;

 

낙타는 볼수도 없으니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의 차량은 k3쿠페 터보 차량 입니다

작업은 itg오렌지볼 커스텀 인데이크파이프 오픈형필터 작업입니다!

 

 

 

 

 

 

 

 

 

순정 필터의 모습입니다 배기튜닝의 목적을 간단하게 설명 한다면??

잘 싸는만큼 잘 먹어야곘죠?

흡기를 통해 들어오는 공기량으로 배기온도히는 역활도 하지만

그밖에 중요한 역활도 많이 합니다.. 자세한건

 

 

나중 포스팅에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커스텀으로 제작된 인테이크 파이프와 itg오렌지볼 필터 입니다! ㅎ

itg오렌지볼 필터의장점은 습식과 건식 두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습식의경우 미세한 먼지까지 걸러 주지만

필터관리가 조금더 어려운 타입 입니다! ㅎㅎ

 

건식의경우 습식에비해 먼지량을 많이

걸러네진 못하지만 흡입량이 많은 편이죠

 

 

 

 

 

 

 

 

 

 

 

커스텀으로 제작된 인테이크파이프라인과 itg오렌지볼 필터의

장착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