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준비엘

포르테쿠페 준비엘 듀얼머플러튜닝 + 114파이 싱글 티타늄 머플러팁 루미노스

힝킁힝킁 2016. 3. 7. 14:51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입니당~~!!


지난 주말은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용~?

저는 대전 근교인 금산에 다녀왔습니다~!!

뭐...날씨가 안좋아서 슬프긴했지만은...그래도 나름~ 잘다녀왔다지용!ㅎㅎ


오늘 작업할 차량은 " 포르테쿠페 " 차량입니다!

포르테쿠페는 여성분들도 많이 선호하고 남성분들도 선호하시고

남녀구분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차량인거같습니당!ㅎㅎ




리프트에 올려본 하부의 사진을 보니....

다른차들과 달리 순정리어의 모습과 조금 다른느낌인데요~


기존에 소음기와 머플러 작업이 되어있는 모습입니다~~^0^


싱글라인으로 중간소음 + 앤드 라인작업이 되어있긴하지만

더욱 멋진 퍼포머스와 멋진모습이 되기위해 탈거!!!를 하고

준비엘 듀얼 배기머플러작업을 진행합니다!!




준비엘 포르테2.0전용 준비엘 제품입니다~!!!

 별도의 라인 수정이 없어도 포르테쿠페 전용상품입니당!!!


머플러팁은 " 114파이 티타늄 싱글머플러팁 " 을 사용하였습니다.


※ 티타늄제품의 경우 : 경량화 되어 있는 제품이기도 하지만은

강도가 강한 제품이고 끝부분은 불에 그을려 있는듯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

조금더 강한 입미지가 보이는 듯하죵~?? ㅎㅎ



Y자 배관에는 준비엘 패치가 붙어있네염~!!

라인에는 플랜지가 적용되어있어 작업이 간단하기도 합니당!ㅎㅎ



머플러팁은 " 114파이 티타늄머플러 " 입니다!!

리어 디퓨져는 머플러팁 크기에 맞게 마춰져 있습니다!!




볼트온킷트 완제품이기에 별도의 라인수정없이

순정소음기때와 마찬가지로 딱맞는 제품입니다~!!!

촉매와 플랜지로 연결되어 있기에 차후 순정화 작업을 하실때도

큰 문제없이 내릴수있다는점~!!!! 참고만 해두셔도 괜찮으시겠죵~??



작업이 완성된 후 하부의 모습인데요~

작업전의 하부보다 지금이 뭔가 더 꽉착느낌

묵직한 느낌이 드는거 같지 않으신가요?ㅎㅎ



리프트에서 내려와서 작업이 완전히 완료된 상태네영!!ㅋ


좀더 퍼포머스적이고 멋있게 작업이 되어

저도 기분이 너무너무 좋습니당!!! ^_____________^


벌써 점심시간이 지나 3시가 다되어 가네영!!

나른나른한 오후!! 조금더 화이팅하시고!!

오늘 황사때문에 기관지 조심하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