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커스텀배기

* 포르테 * 커스텀중간소음기 + 앤드 S플로우 작업 대전루미노스

힝킁힝킁 2016. 3. 24. 16:26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입니당


오늘 정말 날씨가 쌀쌀한거같습니당~ㅎㅎㅎ

4월이 다되어가는데 꽃샘추위라니......날씨가 정말 너무한거같습니당 ㅠㅅ ㅠ


오늘 작업은 " 기아자동차 포르테 쿠페 " 입니당~!!!



기존에 싱글배기라인에 듀얼배기구가 적용이되었는데욥!!

순정소음기를 탈거를 하고 커스텀 싱글머플러 작업을 진행하려합니다~!!ㅎㅎㅎ





101.6 중간소음기를 사용하여 작업을 진행하고,

중간소음기 부분을 뒤로 진행을 하고, 중간소음기를 깔끔하게 용접하고있습니당!


작업진행은 저희 박과장님께서 진행해주고 계시는데용~ㅎㅎ

제가 지금까지 본사진중에 과장님이 브이하신건 처음보는듯 한데용 ??ㅎㅎㅎ




101.6 레조레이터(중간소음기) 와 앤드소음기는 S플로우 앤드 머플러제품 입니당!!


중저음의 사운드 연출이 가능하며, 구조변경이 가능한 작업이기도 합니당!! ㅎㅎ



머플러팁은 장착을 위해 리어범퍼 컷팅후 고무몰딩으로 마감처리를 하고,

머플러길이는 리어범퍼끝선에 마춰서 장착이 끝났는데요~!!!!


사용한 머플러팁은 " 89파이 실버팁 " 입니당!!

저희 루미노스에서는 커스텀제작을 직접 설계하고제작하며,

한분한분의 소중한 차량을 정성껏 작업해드립니당^0^



커스텀 중간소음기 + 앤드S플로우


이번주 주말에는 다음주에 날씨 풀릴걸 예상하며,

봄맞이 청소를 또해야할거같네영....ㅠㅅ ㅠ

제가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있는데요..하루하루 청소를 해도...

퇴근하고 집에가면은 뒷처리하기 바쁜거같아영 ㅠㅅ ㅠ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