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준비엘

투싼TL 준비엘 듀얼 머플러튜닝 + 사각 듀얼 머플러팁 튜닝 + 대전 루미노스

힝킁힝킁 2016. 5. 23. 14:24


안녕하세여 루미노스 솔이에여!

오늘 아침에 매장 청소하는데 너무 더워서.. 빈혈 날 뻔 데헿

고기로 충전 해야겠어여!


오늘 차량은 투싼입니당!

작업은 준비엘 듀얼 머플러 제품으로

작업 합니당!


준비엘 듀얼 머플러 + 사각 듀얼 머플러팁 작업을 할게용!

사각사각 사과가 먹고싶다! 



투싼의 순정 모습이에여!

역시나..저저저 수도꼭지 모양의 머플러팁!ㅠㅠ

디퓨저도 꽉 막혀 있는게 답답해여 갑갑해여ㅠㅅㅠ

디퓨저는 컷팅하여 사각듀얼 머플러팁을 장착하고

머플러는 준비엘 듀얼 배기로 튜닝합니당!

준비엘로 변할 준비!ㅋㅋ

머플러 변경으로 구조변경을 꼭 하셔야 합니당!




준비엘 듀얼 머플러를 장착 한 모습 이에여!

준비엘 듀얼 머플러 제품은 투싼 TL 차량 전용 상품으로

별도의 라인수정 없이도 작업이 가능 합니당!

머플러팁을 변경하여 작업 합니당!

보조 배터리 같던 순정 배기가 트윙클하게 준비엘로

탈바꿈하였숨니다!


T 자 형태의 소음기 적용 후 LF소나타 터보 듀얼 머플러팁을 사용하여

듀얼 머플러팁 작업을 해요!




사각 듀얼 머플러팁의 크기에 맞춰서 리어 디퓨저를 컷팅 합니당!

컷팅의 신 훈훈 과장님 이에여!ㅋㅋ

디퓨저는 컷팅 후 고무몰딩으로 마감 합니당!





사각 듀얼 머플러팁을 장착하여 주었어요!

구조변경을 꼭 해야하는 작업 이지만!

머플러팁은 디퓨저의 끝선에 맞춰서 장착 해야 합니다!

디퓨저의 끝선을 넘으면 불법이에양!!!!

루미노스는 합법적인 작업만을 합니당!

우앙 근데 머플러팁 진짜 반짝 거린당





전체적인 리어를 보니 튜닝 하길 뎡말 잘해따! 그져!

배기소리도 준비엘비엘 할듯ㅋㅋㅋ


이렇게 투싼의 배기튜닝과 머플러팁 튜닝이 모두 끝났는데요!

구조변경을 꼭! 하셔야 배기튜닝을 하실 수 있답니당!

투싼

준비엘 듀얼 머플러 + 사각 듀얼 머플러팁 튜닝을

하였습니당!





모바일 클릭 시 카톡 문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