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NEWS ☆

드리프트 #젠쿱드리프트 #영암KICCUP1전 #팀루미노스

힝킁힝킁 2018. 4. 25. 12:59


2018.04.07 KIC- CUP 1전 참가 / 팀 루미노스 드리프트 후기입니다!




1박2일 스케줄을 정하고 영암 코리아 인터네셔널서킷을 다녀왔습니다.

이유는 저희 매장의 취미인 드리프트를 참가하기위해서였는데요~

드리프트 수준과 실력이 날로 좋아지고있어요!

약간 생소할 수도있는 드리프트지만 한번 빠지면 해어나오기 힘들다는 사실!




 루미노스 막내가 제작한 드리프트 영상입니다!


3분50초짜리 영상이고, 영상을 한번보면 이번 블로그 포스팅은 사실상 끝이라고 할 수 있을거같네요 ㅎㅎ




매려적으로 다가오시나요?

드리프트는 영상으로 보는것

 직접 눈앞에서 보는것

 옆에 타보는것

직접 해보는 것

모두 다른 느낌에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익사이팅한 모터스포츠에요!






영암으로 떠날 준비를 하고있는 모습이에요 저때부터 드라이버들은 기대를 하기 시작하죠

 오랜만에 차를 타러가서 그런가봐요ㅎ


루미노스 매장에서는

사장님 현장과장님 사무실과장님 이렇게 3분이 차를 타신답니다.

모두 일반인이라고 믿기힘든 실력을 가지고(키우고ㅎ)계세요!



 




피트에 들어와서 설정샷 ㅋㅋ

` 근데 왜 드리프트하는 차량들은 모두 제네시스쿠페에요? `

제네시스쿠페는 드리프트 입문용으로 최고의 차량이죠!

 수동에 후륜에 ~ 드리프트를 위해 세팅할 수 있는 부품구하기도 어렵지않아요!

중고 시세도 완전 착하다는 ..ㅋㅋ










루미노스에서는 제네시스쿠페 차량의 드리프트 세팅이 가능합니다.

LSD( limited slip differential ), 터보차저, 서스펜션, 하체세팅 등

드리프트에 필요한 기본적인 세팅부터 세밀한 부분까지 직접  튜닝하고있습니다.

드리프트에 호기심이나, 차를 타고싶은데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 

  관심있는 분들의 연락을 환영합니다~















여기는 아방이 천국!

 

페스티벌을 하는 장소인데 드리프트 하는 곳이랑은 거리가 떨어져있어서 한번 밖에 못가봤다는 점~





분위기 있다 ~ 잘생겼다 ~










아이폰X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아이폰 광고는 아니고... 확실히 카메라가 좋아요 ㅋㅋ

차량 데칼을 맞춰놓으니 더 폼나네요 빽 과장님의 디자인입니당 이쁘죠?











드리프트의 꽃은 현장정비ㅋㅋㅋ








단체사진 원따봉






드리프트 차량을 타면 어떤 느낌이냐면..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에서 수직낙하만 없는 그런 느낌??...그..그런..

어떻게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짜릿함이 있답니다!

레이싱걸 누나들 이쁘다 ㅋㅋ


차량 튜닝은 추구하는 목적에따라 정말 다양하고 여러 장르가 존재합니다. 

그 중 경기를 위해 세팅하는 차량들은 공도에서는 더더욱 안전운전을 해야죠~

 튜닝된 차량들이 공도에서 안전운전을 해줘야 튜닝카에 박힌 안좋은 인식을 바꿀수 있겠죠!

 

루미노스 드리프트 팀은 항상 안전운전하고 서킷에서 드리프트를 즐기고있습니다 ^^ ㅎㅎ


드리프트가 궁금하시면 루미노스로 언제든 놀러오세요 ! 대 환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