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재미들/일상

루미노스회식 신하수제숯불갈비 대전갈비맛집

힝킁힝킁 2016. 6. 18. 12:47

 

 

 

 

안녕하세요 루미노스 막내 입니다! ㅎㅎ

요즘 광고쪽이랑 머플러쪽 양쪽을 신경쓰느라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 이네요

날씨도 덥고 입맛도 없고~ 이런땐 먹고 싶은거 마음껏 먹어줘야 하는거 아시죠 ㅎ_ㅎ?

더위 먹었다고 입맛 없다고 굶어봐야 나만 손해 ㅜㅜ;;

 

입맛 없을떄는 역시 갈비 입니다+_+

루미노스 식구는 고기를 항상 달고 살죠 ㅋㅋ;;

회식때는 무조건 삼겹살 아니면 갈비! 점심때는 대패.....

 

 

 

 

 

 

 

저번주 루미노스에서 초이스한 대전맛집은 가수원동에 위치한 신하수제숯불갈비 집입니다!!!

일단 10% 할인 이벤트 중이라 방문 했죠 +_+

 

신사수제숯불갈비 집입니다!

일단 가장 좋은건 깔끔한집에 맛도 있다는거~~

신축 건물이여서 그런지 일단 전경부터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일단 식당 안쪽 분위기는 합격!!

요즘 우리는 동승하는 깽욱이 때문에 깔끔하고 편한곳을 찾기 시작했죠~

일단 안쪽 테이블이 있어 가족 단위의 외식공간도 합격!

바깥쪽은 회식 하시는 분들로 많았었습니다~ ㅎㅎ

 

 

이...이모님 ㅜㅜ.. 죄송합니다 안나오게 찍을려했는데....

 

 

 

 

 

 

 

밑반찬 클라스 입니다! 일단 우리는 고기로 사장님 지갑을 혼구녕 내줘야 하기 때문에

밑반찬은 간단하게!!

 

 

 

 

 

하지만.... 

 

 

 

신하수제숯불 사장님의 밑반찬 디스플레이에 넘어갔습니다....

고기가 나오기전에 돈까스와 샐러드를 박살 냈습니다 ㅜㅜ..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에 넘어가다니 고기를 먹어야 하는데 ㅜ

 

여러 종류의 밑반찬이 간소 하게 나오기 때문에

식욕을 돋구는 에피타이저 용으로는 딱이였습니다~ ㅎ

 

우리는 밑반찬도 많이 먹어서 문제 .... ㅋㅋ

 

 

 

 

 

 

 

 

 

드... 드디어.. 주문한 돼지갈비 +_+

일단 봐주는거 없이 불판으로 ㄱㄱ

 

 

 

 

 

숯!! 맛있는 갈비를 먹을려면 숯불의 강도가 중요 한거 같습니다!

불씨가 너무 강하면 고기가 금방 타들어가죠....

은은한 불로 천천히~ 구워 나가는맛 역시 사장님 센스가!!

 

 

 

 

 

 

 

저희 루미노스는 고기만 먹으면 말이 없어집니다..

누군가가 배가 불러져야지 말을하고... 대화를 시작하는...?

일단 맛잇는 수제갈비를 뜯느라 말도 없었지요 ㅜㅜㅜ

가수원동에 이런곳이 있엇다니 ~~~~~

 

 

 

 

 

 

 

 

가수원맛집! 대전갈비 맛집 신하수제갈비집 클라스 입니다!

고기 품질과 은은한 숯으로 정말 맛있게 구워집니당

그리고 사장님 부부께서 옆에서 도와주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3일저에 다녀 왔는데.. 포스팅하면서 또 가고 싶어지는 이마음 ㅜㅜ;;

 

 

 

 

 

 

또 먹냐구요...?

일상 아닙니까?? 루미노스 식구9명 다들 입맛이 달라요....

다르기도 하지만 +_+ 가수원맛집 신하숯불갈비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베셀!!

수제갈비를 신나게 뜯고

또 주문 했습니다...

 

생삼겹살 일단 사장님의 디스플레이 정말 감탄 합니다! 팽이버섯이 서있다니 ㅋㅋ;;

돌돌 말린 삼겹살을 하나 들고 불판으로 ㄱㄱ!!

이때는..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네요 ㅋㅋㅋ;;

포스팅도 중요하지만 일단 포스팅을 하기위해 먹는거니깐요??ㅋ

 

 

삽겹살 먹을때는... 배가 불렀습니다

하지만 녹습니다 ㅜㅜ.. 고기..... 사랑입니다

가수원맛집으로 임명한 신하수제숯불갈비!!

 

깔끔한 실내와 숯불향이 정말 일품!

 

 

 

무더운 여름!! 냉면도 좋지만 한국인의 입맛은 고기겠죠 +_+

가수원맛집 신하수제숯불갈비 집으로 회식 또는 외식 가기도 좋은곳인거 같습니다~ ㅎㅎ

고기 뽜이팅!!

신하수제숯불갈비 뽜이팅!!

 

 

 

 

ps.사장님부부 성격 정말 시원시원하고 재미 있습니다~ ㅎㅎ

 

 

 

 

 

 

 

 

 

 

대전 서구 가수원동 1284 우현빌 1층

 

042-543-9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