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재미들/일상

오프로드의 새 지배자의 탄생 Land Rover Discovery Sport<PERFORMANCE10(월간 퍼포먼스텐)10월호 >

힝킁힝킁 2014. 10. 14. 20:43







안녕하세요!루미노스 막내2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내일아침에는 8도까지 내려간다고하네요...

예고도없이..이렇게 겨울이 성큼 다가오네요!!!!!!


얼음2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PERFORMANCE10(월간 퍼포먼스텐)10월호

실린 소식중에 하나입니다!

구독못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아주 따끈따끈한 소식을 냉큼 가져왔답니다!


대박






랜드로버 디스커버리가 더젋고 세련된 모습으로 360도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그래서 이름에 스포츠를 붙였다고 하네요! 날렵한 디자인은 덤이라고합니다!

더 젊어졌지만 디스커버리 특유의 듬직하고 큰차체의 오프로드 성능은 그대로이고!

레인지로버에 버그가금 고급스러움까지 갖췄네요!

랜드로버는 프라스 파리 포트드 베리사이유 전시장에서 열린 파리 모터쇼에서

디스커버리 스포츠를 세계최로 공개하였다고 합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랜드로버 트유의 온,오프로드 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실내공간,편의장비

거기다가 가장 중요한 안전성 까지 확보했답니다!

이래서 사막의 롤스로이스라는 별명까지 생겨난게 아닌가 싶네요!

여자인 저의 마음까지 뒤흔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정말 탐나네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내년초 전세계 판매가 시작되고

국내시장에는 내년상반기로 예정되었다고합니다...

국내에서도 랜드로버 디스터버리 스포츠를 애타게 기다리시는분들 많으실거같네요!

저역시 너무 기다려져집니다! 가까이에서..직접만져보고싶네요...


coming LAND ROVER DISCOVERY SPORT

하트3


오늘 제가 전할소식은 남김없이 전해드린거같습니다!

유익한 정보되셨음 합니다~~~다음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

PERFORMANCE10(월간 퍼포먼스텐)10월호와 함께

루미노스 막내2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