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재미들/일상

대전 스테이크 맛집 슈퍼스테이크..그닥...내 맘속으로 다그닥 다그닥..♡

힝킁힝킁 2016. 6. 21. 11:55


루미노스 솔이에오

스테이크를 먹었어오

내가 이렇게 맛있다고 나름 배기튜닝으로 인지도 높은 루미노스 블로그에 올리는데!!

이거 슈퍼스테이크에서 나한테 돈 줘야하는거 아님?

응 아님..

아무도 올리라고 한 적 없쯔니까..

아 배고프다..또 먹고 싶따..







사진이 큰 이유는여 제가 줄이는 걸 몰라서 그런 게 아님.. 응 진짜 아님..

좋은 건 원래 크게 보는 거임 유가릿?

이거슨 광고글이 아니고 솔이의 맛집 일기장이니

슈스의 자세한 정보는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세여!

제일 중요한 정보를 드리자면 알바생이 잘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보기에 좋다규...

그럼 또 다른 먹방으로 다시 봅시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