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재미들/일상

대전 둔산동 인생맛집을 찾았어여!! 동경수공업!!!

힝킁힝킁 2016. 6. 25. 12:58


안녕앙녕 루미노스 솔이에영

앜 배고파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동경수공업 갔던 시간으로..

둔산동에 이런 맛집이 있는 줄 몰랐지 머에여

진짜 내가 갔던 인생맛집 TOP5 에 등극함

근데 이름이 동경수공업..이름이..난 이런 곳 있는 줄도 몰랐어여..

둔산동 자주가는데..음식점 이름 같지가 않아..

그래두 가격도 착하고 맛은 더 착하고 알바생도 차캄..

여자 알바분 너무 착하구 귀여웠어여ㅠㅠ 닮고싶은 귀욤귀욤둥이였어여



메뉴판임

가격..착한 편이져?

비쥬얼과 맛에 비하면 저는 착한 편이라고 생각함돠

그동안 내가 너무 비싼 곳만 갔었나..ㅋㅋ

좀 맛있다 싶으면 겁나 비싼 곳 많으니까..ㅠㅠ

점보치즈가츠와 구름파스타, 메론소다 한잔 시키고

친구와 입을 털면서 기다리고있었어여!



밑..반찬..? 소스 3가지 다 맛있었어여!

왼쪽부터 약간 매운 소스?

중간에 갈비향 나는 소스?

오른쪼에 머스타드같은 소스? 

맛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그 맛일꺼에여 아마..

단무지는 안 먹어봤는데 얇게 썰려있었어여

양배추도 안 먹음 저런걸로 배를 채울 순 없지!



메론소다! 가 먼저 나왔습니다

다른건 다 좋았는데 메론소다...하....

색보고 우와 이쁘다 하면서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기냥 메론향나는 물 같았구.. 음 별로였어여

밑에 깔려있는 초록색을 휙휙 저어서 먹었는데도..ㄸㄹㄹ

다른 음료수도 왠지 비슷할 것 같아.. 하나만 시키길 잘했어..

근데 얼음까지 다 먹은 건 함정

담에 또 가면 다른 음료수를 먹어보겠슴당!




비쥬얼류 甲甲

구름파스타!!



구름파스타와 점보치즈가츠!

아배고파 또먹고싶다ㅠㅠㅠ




비쥬얼 깡패죠?

사진 찍으면서 너무 즐거웠어여

어떻게 찍어도 너는 인생사진이야..

내 뱃속에 들어가기전에 사진 많이 찍어듈게..?

맛은 내가 먹어 본 치즈 돈까스 중에 일등임!

진짜 기가막힙니다 먹고 기절합니다

근데 사실 이걸 먹으러 갔을때 손이 부들부들 떨릴만큼 너무 배가 고팠어서

더 맛있었던 걸지도..헤헿



와타시가 사진을 열찌미 찍고 있는데

칭구가 못 참고 먹으려고 하길래 다급해졌음

근데 저도 먹기전에 사진 찍는 성격이 아닌데!

블로그에 올리려고 50장 찍은 듯..

먹고싶은 거 참느라 혼났네ㅠㅠ



칭구가 먹으려고 한 게 아니라 돈까스 들어주려고

그랬던 거라는데 뻥치지마 니 혓바닥 나오는거 봤어


치즈 완전 많음 그렇다고 고기가 적은 것도 아님

완전 바삭바삭ㅠㅠ 근데 식으면 따뜻했을 때보다 맛이 좀 떨어져요!

당연한건가.. 그러니 따뜻할 때 빨리 먹는 게 좋아여!ㅋㅋ

같이 나온 샐러드도 뭔가 치즈가 섞인 것도 같아서 샐러드 만이라도

좀 상큼한 소스로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 했는데!

웬열 빵이 괜히 같이 나온 게 아니여써! 찍어먹으니까 완전 마이쪄!

그래서 후식으로 먹었습니당ㅋㅋ




구름파스타는 하얀색은 크림이어서 약간 느끼했는데

안속에 빨간 부분은 토마토 소스이긴 한데 초큼 매콤하더라구여

그래서 크림을 다 섞어 봤더니 로제파스타처럼 되었어요!

나 로제 완전 좋아하는데!ㅋㅋ 안에 새우도 있었고

동그랗게 잘린 오징어도 있었어여!

진짜진짜 맛있었어여 취향저격!♡





동경수공업 내부입니당!

화장실..화장실은 왜 찍었냐면

친구가 화장실 갔다오고서 화장실 완전 좋다고

깜짝 놀랐다 그래서 어떻게 생겼나 갔다가 저도 놀래서

한장 찍어봤습니다ㅋㅋㅋ

여자들의 로망이라죠? 화장대 거울 조명..ㅋㅋㅋ

내 로망은 아니였는데 사진 찍으면 디게 잘 나올것 같긴 했어여..

담에 갈 땐 좀 이쁘게 하고 가야게따 ㅎㅎ 인생샷 좀 찍게ㅎㅎ  

동경수공업 화장실 우리집 에어컨 보다 빵빵함

에어컨도 틀어주구..완전 좋앙.. 남자 화장실도 궁금했는데

변태로 몰릴 수 가 있으니 아쉬운 마음을 감추며 나왔습니다..



여자 2명이서 배 부르게 먹고 기분 좋게 나왔어여!

조만간 또 갈 생각 이에요!ㅋㅋㅋ

대전 둔산동 동경수공업 추천할 만 합니다

메론소다 빼고..?ㅋㅋㅋㅋ차라리 음료수를 사가셈..ㅜ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