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앨범/HSD서스펜션

제네시스쿠페 일체형서스펜션 장착 HSD DT 타입

힝킁힝킁 2018. 4. 7. 10:00






HSD DT 일체형서스펜션 장착,작업영상










HSD 일체형서스펜션 DT타입 장착 소개입니다!


















작업 전 순정 서스펜션이 장착된 차량의 지상고입니다!

일체형 서스펜션의 장점인 차고조절을 이용하여 차주분은 차고를 다운시키기를 원하셨는데요

일체형 서스펜션은 딱딱한 승차감을 얻는 대신 코너링 시 무게 중심을 잡아주어 안정정인 주행을

할 수 있고, 고속 주행 시 롤링이나 피칭 현상이 줄어듭니다. 

단점은 차고를 너무 많이 낮추게되면 높은 방지턱이나 고르지못한 노면일 때

 차량 하부가 닿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행스타일과 주변 환경을 고려해 전문가에게 상담후 차고를 조절하시는게 좋습니다.






















HSD DT타입의 특징은 순정마운트를 사용하고 ,

 -10mm~50mm의 차고조절, 프론트,리어 15단 감쇠력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순정 서스펜션을 탈거합니다.




















제네시스쿠페차량의 전륜 서스펜션 타입은 맥퍼슨 스트럿 식 서스펜션입니다.

맥퍼슨 스트럿 식 서스펜션은 다른 서스펜션 방식에 비해 스트로크를 크게 설정할 수있고, 

공간효율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볍고, 비교적 비용이 저렴한 특징을 가지고있습니다.

 국산차량 대부분이 전륜 부분에 맥퍼슨 스트럿 식 서스펜션을 채택해 출고됩니다!












리어 순정 서스펜션을 탈거했습니다.












일체형 서스펜션의 차고조절은 댐퍼,스프링이 조화롭게 조절되어야하기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장착 후 기타 하체의 간섭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출고합니다!

일체형 서스펜션은 딱딱하다라는 이미지가 강하지만 HSD의 제품들은 생각보다 소프트하면서 성능이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